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아 전과 6-2 (2017년)

아이도 문제푼는게 재미있다고하고 넘넘 좋다고하네요. 동아전과처음으로 시켜는데 아이가 재미있다고하네요. 동생도 동아전과로 공부해야겠어요.아이도 문제푼는게 재미있다고하고 넘넘 좋다고하네요. 동아전과처음으로 시켜는데 아이가 재미있다고하네요. 동생도 동아전과로 공부해야겠어요.아이도 문제푼는게 재미있다고하고 넘넘 좋다고하네요. 동아전과처음으로 시켜는데 아이가 재미있다고하네요. 동생도 동아전과로 공부해야겠어요.

교과서 예습 복습에 최적화된 동아전과로 수업 자신감을 키우고, 교과서 개념학습뿐만 아니라 각종 학력평가시험에도 완벽 대비!

[국어-가]
1. 인물의 삶을 찾아서
2. 자료를 활용한 발표
3. 적절한 근거
4. 효과적인 관용 표현
5. 이야기 바꾸어 쓰기
6. 타당한 주장

[국어-나]
7. 다양한 생각
8. 정보를 활용한 기사문
9. 생각과 논리
10. 뉴스와 생활
11. 문학의 향기

[수학] / [수학 익힘책+알짜 문제]
1. 쌓기나무
2. 비례식과 비례배분
3. 원기둥, 원뿔, 구
4. 비율 그래프
5. 정비례와 반비례
6. 여러 가지 문제

[사회]
1. 우리나라의 민주 정치
2. 이웃 나라의 환경과 생활 모습
3. 세계 여러 지역의 자연과 문화
4. 변화하는 세계 속의 우리

[과학]
1. 생물과 우리 생활
2. 전기의 작용
3. 계절의 변화
4. 연소와 소화

[영어+예체능]: 영어, 음악, 미술, 체육, 실과, 도덕

[전과 부록]
- 학교시험 대비 예상문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 영어로 보는 과학 전과 I SEE!